실내건축 전문건설면허업체

큐비클

큐비클
우리나라의 공중화장실 청결도는 세계 최고의 수준이라고 합니다.
(주)큐브&내장의 기술팀은 어떠한 형태의 큐비클이던지, 어떠한 종류의 재질로 이루어진 큐비클이던 설계자의 의도, 발주자의 의도를 정확히 파악한 최고의 큐비클을 구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스테인리스 큐비클, 접합유리 큐비클, 칼라강판 큐비클, 월패널, 컴팩트 패널등 성진국형 큐비클의 시공과 탁월한 현장 진행으로 고객을 만족시켜 드립니다.
KCC Beauticle
SENCE

경제적인 가격과 노몰딩 타입의 제품으로 상하부 독립된 피벗 경첩을 사용하여 시공성, 내구성 및 문짝 처짐 등을 개선한 보급형 제품입니다.
SENSE PLUS

상부보강몰드와 상부경첩을 결합 시공한 제품으로, 내구성이 우수하여 역사, 공항 터미널 등 사용빈도가 높은 공공장소에 적합하며, PVC Edge 마감 처리로 간결하고 심플한 제품입니다.
POP

HPM 표면 마감재, 방수 파티클보드 심재로 구성된 판넬과 폴리에스터 분체도창의 하드웨어를 적용한 제품으로, 하부 한지를 문짝에 삽입시공하여 하부 라인을 일직선으로 한 심플한 디자인의 제품입니다.
DUK

HPM 표면 마감재, 코아보드 심재로 구성된 판넬과 SATIN FINISH로 마감된 하드웨어를 적용한 제품으로, 미려한 디자인 고급사양 제품입니다.
FUSION

전면판넬을 내구성이 우수한 CMP(Compact Melamine Panel)로 원판부분에 POP용 판넬을 적용한 제품으로, 경제성과 실용성을 극대화한 제품입니다.
DOUMI

인간존중에 바탕을 두고 장애우의 편의를 고려한 실용적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