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건축 전문건설면허업체

Container House


집을 짓기로 결정했을 때 선박용 화물 컨테이너를 떠올리는 사람이 몇이나 될까?
경제적이고 실용적인 주택의 대안으로서 단골메뉴이긴 하지만 아마 고려대상의 가장 마지막 순위일 것입니다. 그러나 수출입을 위한 운송용 컨테이너는 그 자체로 뛰어난 구조체가 됩니다. 철근 콘크리트, 목조와 마찬가지로 건물의 기본 구조체 역할을 훌륭히 수행할 수 있기 때문에 건축물로 전환되기에 적합합니다. 전세계의 많은 건축가들이 이 구조체를 모듈로 활용하여 다양한 건축적 실험을 해온 이유도 여기에 있습니다. 주거 공간으로의 용이한 변신은 집의 틀인 구조와 외피를 만드는데 들어가는 비용과 시간을 줄여서 경제적인 주택 마련의 밑거름을 제공합니다. 그와 동시에 컨테이너 주택이 해당 건축주뿐만 아니라 유사한 조건과 요구에 맞아 재생산이 용이하고 도시든 교외든 이동과 설치가 쉽다는 점이 중요한 계기가 되기도 합니다.
컨테이너하우스의 독보적인 장점은 경제성과 시공기간입니다.
제작기간이 짧고 공장에서의 작업으로 균일한 결과물을 얻을 수 있는 것 또한 장점입니다. 외부환경으로부터 내부를 보호하는 기능을 위한 기본적인 장점들이 건축물로 활용될 만한 충분한 잠재력을 가집니다. 중고 컨테이너를 이용할 경우 모듈러 방식이 기본적으로 가지고 있는 친환경적 순환 구조가 극대화 되기도 합니다.
주거용
상업용
전원용